자유게시판

부산사나이 된지 3개월째를 달려가는 스물일곱의 따뜻한 안식처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1716821480681.jpg
17168214814957.jpg
17168214822165.jpg
17168214830318.jpg
17168214837567.jpg
 
원래 경기도 사나이인데 일때문에 부산내려와서 살고 있네요..
 
비록 보잘것 없는 허름한 방이지만 힘든 일과를 마치고 돌아가서 편히 쉬게 해주는 저만의 안식처 입니다.
하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09 / 1 페이지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