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닉언죄) 와페니스타님 자수동물브로치 나눔 후기!!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본문

/0/!와페니스타님의 동물 자수 나눔을 받았어요!!!
사진 이미지보다 더 귀엽고 이뻐요!!!
자수가 촘촘하게 놓여있어서 만질때 촉감도 좋구요
색도 정말 이뻐요 /0/...!!!
고양이의 보은에 나오는 남작 분위기가나서 멋지기도합니다!!!!
심쿵데스네!!! 
그리고 브로치랑 같이온 세월호 리본자수에 감동했어요
우리모두 포에버!!

자수브로치 나눔을 해준 와페니스타님에게 감사합니다!!
17168214754566.jpg
17168214764134.jpg
17168214773291.jpg
17168214782472.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09 / 110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