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나이 된지 3개월째를 달려가는 스물일곱의 따뜻한 안식처
컨텐츠 정보
- 3,330 조회
- 7 추천
- 0 비추천
-
목록
본문





원래 경기도 사나이인데 일때문에 부산내려와서 살고 있네요..
비록 보잘것 없는 허름한 방이지만 힘든 일과를 마치고 돌아가서 편히 쉬게 해주는 저만의 안식처 입니다.
하아....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